[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릴리프엔터테인먼트가 7월 1일, 2017년 아역배우 및 아역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모델선발대회를 진행하는 아역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릴리프엔터테인먼트의 '릴리프'는 야구 용어에서 따왔다. 절체절명의 위기에 등판해 한 타자만을 상대하고 퇴장하는 투수라는 뜻의 '원포인트 릴리프'로 상호를 내걸고 아이들의 꿈을 지원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릴리프엔터테인먼트는 현재 SBS채널의 '우리갑순이', '생방송투데이'와 MBN '신의선물 카카오' 등의 프로그램과 에버랜드 바이럴광고, 썬키스트패밀리광고, 스위첸아파트광고 외 다수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매니지먼트 10년 경력의 내공을 바탕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릴리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100여 평의 본사로 이전해 기존 본사로 사용하던 동영빌딩 4층은 별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릴리프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아역배우와 아역모델들이 더 쾌적한 공간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문화 컨텐츠 중에서도 아역스타라는 직업은 아동들에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일이다"라며 "저희 릴리프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동배우와 모델들을 올바르게 교육하고 지도해 회사와 아동배우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아역배우 오디션은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접수 신청 받으며 본선 일정은 8월 13일(일) 릴리프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4-19세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심사 기준은 노래, 연기, 댄스, 특기, 이미지로 다섯 개 항목이다. 선발대회에 참가한 신청자 중 이미지 테스트를 거쳐 20명을 뽑아 본선 진출과 대회를 진행하게 된다.
시상 내역은 아래와 같다. 대상(1명)은 릴리프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과 프로필 촬영 지원, 상장 수여가 되며, 금상(1명)은 릴리프엔터테인먼트 소속계약과 프로필 촬영 지원, 상장 수여가 된다. 은상(1명)은 프로필 촬영 지원과 상장 수여, 장려상(17명)은 상장 수여를 한다.
한편, 키즈모델선발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릴리프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