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아지분양 펫베베 평택점 7월 오픈

김성근 2017-06-30 00:00:00

강아지분양 펫베베 평택점 7월 오픈

[팸타임스 김성근 기자 ] 우리나라의 애견인구가 1천만 시대를 향해 가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분양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런 시류를 타고 2017년 7월 평택에 애견분양 전문인 펫베베 평택점이 오픈한다. 평택의 소사벌 택지개발 및 고덕신도시에 프리미엄 애견샵도 함께 입점하게 된 것이다.

펫베베 평택점은 전문견사에서 강아지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역병원과 연계하여 강아지들을 분양하는 전문 분양업체이다. 특히 수입 포메라니안 같은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어 평택 강아지 분양에 기대가 된다.

특히 위치가 평택대 인근에 자리 잡아 평택시, 안성시 주민 모두 이용하기 좋다. 마땅한 안성 강아지분양 업체가 부족한 공도읍 최단 거리에 입점하여 주변 안성과 공도지역 주민에게도 이용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펫베베 평택점 대표는 '강아지는 반려견 그 이상의 가족입니다. 가족을 입양하는 마음으로 손님들께 강아지를 소개할 것이다.' 라며 강아지 분양이 곧 가족의 입양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펫베베는 평택 애견 분양 전문 업체로 지역병원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 분양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펫베베 평택점은 여러 종류의 애견 용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엄 제품군부터 다양하고 저렴한 물품까지 구비해 두고 있다. 아기 강아지 분양 후 처음 사용하여야 하는 물품들은 펫베베 평택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여 소비자에게 최대한의 만족을 줄 예정이다.

또한 펫베베 평택점은 평택에서 강아지를 입양한 분들에게 호텔을 이용하는 이용권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평택 애견 호텔이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좋은 조건으로 프리미엄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애견샵 펫베베에서는 강아지 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차별되는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늘어나는 인구대비 강아지 분양에 대한 서비스만을 집중하는 곳이 거의 없고 미용과 분양샵이 함께 운영되는 소규모 분양샵 중심인 지역 특성을 감안할 때 평택 안성 전문 강아지 분양샵으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된다.

김성근 기자 fam5@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