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NS홈쇼핑을 통해 지난 6월 12일 첫 론칭 후 수요가 높은 코지마 발 마사지기 빅풋(CMF-630)을 1차 방송 성원에 힘입어 오는 30일 NS홈쇼핑에서 재차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30일 23시 50분에 방송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코지마 체지방계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신제품 라인업인 발 마사지기 빅풋(CMF-630)은 4-in-1 기능이 있어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아킬레스건), 종아리를 전체적으로 마사지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가장 지치고 피로하기 쉬운 아킬레스건 부분을 공기압으로 주물러주는 마사지 기능과 발바닥 롤링 지압 마사지, 종아리 에어 주무름 마사지, 온열 기능, 3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코지마 발 마사지기 빅풋은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3단계 강도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분리형 발 커버로 제작되어 발이 닿는 부분을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데도 도움되는 제품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여름철 야외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쉽게 피로해지는 다리는 그날 마사지와 족욕 등으로 풀어주는 것이 좋다며 직장인과 주부, 오랜 시간 앉아있는 수험생들에게도 활력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문의 사항은 코지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