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본에어(Bonair)에서 신제품 '프리미어알로에 리얼스퀴즈' 토너를 출시한다.
'프리미어알로에 리얼스퀴즈'는 피부를 수화시키고 수렴작용을 하는 알로에 베라잎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본에어 '프리미어알로에 리얼스퀴즈'는 수분공급과 피부진정에 초점을 맞춘 기존 알로에 컨셉의 제품과는 달리, 피부를 매끄럽고 쫀쫀하게 가꾸어준다는 점을 강조하며 차별화했다.
이는 알로에 잎즙의 촉감을 연출하는 원료인 점증제를 최소화하는 반면, 풍부한 일조량을 받고 자란 알로에잎즙(4%)과 알로에잎 추출물(71.16%)를 담아 알로에로부터 오는 실제 유효성분과 잎즙 그대로의 촉감을 전달하도록 하여 수분공급 이상의 역할을 기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한편, 본에어는 영국에서 브랜드 및 제품력으로 유럽 첫 수출에 성공했다. 유럽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화장품 유럽인증 (CPNP)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중 완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외 시장으로부터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하여 글로벌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컬러풀하고 독특한 컨셉은 유지하되, 천연오일의 편안함과 클래식함을 부여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홈페이지와 제품을 오는 7월부터 만날 수 있다.
본에어 신제품 '프리미어알로에 리얼스퀴즈'는 공식 홈페이지 및 GS샵, 롯데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