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인천시 서구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원목가구 및 매장내 전품목 가구 할인행사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홍대 출신의 디자이너와 브랜드 관계자가 협력해 제작이 되며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배제시켜 친환경 오일로 작업이 되며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색상과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게 제작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소비자 맞춤 시스템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가죽소파,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중간 유통비용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공장과 계약을 맺어 직접 생산판매를 하는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할인 행사를 통해 기존 판매가의 최대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순차적인 할인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원목가구 뿐만 아니라 전품목의 가구를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 이라며 "할인 행사를 이어서 진행할 것이다. 컨테이너 한대 분량의 가구를 매장 전시 전 최대 60%할인가로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가 곧 시작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부천가구단지,일산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방문시 공항철도 검암역, 인천2호선 검바위역에서 도보 방문이 가능하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