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Algologie)가 5월 런칭에 이어 6월 국내 온라인 오픈마켓에 출시했다.
알골로지(Algologie)는 해양 생명 공학을 베이스로 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서 해양 생명 공학 과학자들의 연구를 통해 물거품에서 추출한 미네랄 재공급 성분, 해조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푸코산틴 성분을 활용해 멜라닌 세포를 보호하는 제품으로 처음으로 해조류 줄기세포 특허를 획득하여 독자적인 기술력을 확보했다.
부작용 없는 편안함을 핵심 슬로건으로 출시한 알골로지는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저자극성을 가지며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포커스를 맞춘 특허 성분들을 개발, 자연친화 원료에 해양성분 추출기술을 더하여 건조한 피부나 예민한 분들을 위한 스킨케어에 목적을 둔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알골로지는 피부에 생기를 주는 에너자이징 라인, 노화 예방을 위한 안티에이징 라인, 피부 보습을 위한 울트라수분라인, 바디케어 라인과 클렌징라인까지 총 5가지의 토탈 스킨케어 라인으로 출시됐다.
한편, 제품만의 저자극성과 편안함을 강조하기 위하여 촬영된 보도 화보는 신인모델 오민지의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되었으며, 현재 온라인 오픈마켓과 그레이스 버킷그램을 통해 판매중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사양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