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팔레오, 여름철 간편한 대마씨 오일 제품 선보여

강현구 2017-06-28 00:00:00

팔레오, 여름철 간편한 대마씨 오일 제품 선보여

[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햇빛이 따가워지고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철 더위를 이겨내고자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른 더위에 간편하게 즐겨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 팔레오가 그대로 섭취가 가능한 대마씨 오일과 대마씨 오일 캡슐을 선보였다.

특히 대마씨 오일은 우리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93%를 차지할 정도로 몸에 좋은 오일로 샐러드 드레싱, 오일 파스타, 발사믹 소스에 활용할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다.

각종 건강프로그램과 홈쇼핑에서 방송이 된 대마씨는 필수 아미노산, 식이섬유, 단백질, 성장기 어린이와 남성에게 좋은 아르기닌, 식물성 오메가3, 6, 9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슈퍼푸드이다. 대마씨는 허준의 동의보감 곡부(穀部)에서 중요한 식품으로 기록하고 있으며, 영국 빅토리아 여왕도 생리불순에 대마를 처방받았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미국 타임지, 폭스뉴스로부터 슈퍼푸드로 선정되기도 했던 햄프씨드, 일명 대마씨는 대마 관리법에 따라 섭취하기 어려운 식품이었으나 2015년 2월 이후 대마 씨앗과 대마씨유의 THC 기준 시험법이 적용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팔레오의 대마씨 오일, 대마씨 오일 캡슐은 총 3번의 THC 검사를 거쳐 환각성분이 없는 안전한 식품으로 냉압착하여 생산하여 신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팔레오의 관계자는 깨끗한 청정 캐나다산 대마씨를 직접 원료 수입부터 제품 생산, 보관, 출고까지 관리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전해드리는 것 또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는 대마씨 오일, 대마씨 오일 캡슐 외에도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보틀,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파우치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