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바쁘게 돌아가는 사회 속에서 현대인들은 지쳐가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현상으로 인하여 최근에는 '혼족'이라는 신조어가 유행하고 있다. 혼족이란 1인가구보다 넓은 의미로 홀로 생활하는 것이 일상화 된 사람들을 의미하는데 이는 가능하면 환경적으로 외부와의 마찰을 사전에 차단하여 나만의 편안한 삶을 살아가겠다라는 것을 대변하기도 한다.
이에 따라 지친 삶을 해소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모습도 눈에 띄게 늘었다. 특히 욜로족과 같이 나의 삶을 여행 등을 통해서 해소하고자 하는 움직임을 자주 볼수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친 현대인에게 저렴한 마사지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차이나타이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가 깜짝할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실행하는 깜짝할인을 기획한 서충헌 마케팅 팀장은 "지친 현대인들에게 피로를 풀 수있는서비스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 끝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커플무료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회원분들께 제공하며 신규 앱 다운로드 회원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라며 이번 이벤트의 대한 취지를 밝혔다. 차이나타이 김용섭 대표는 향후에도 꾸준히 깜짝할인을 통해서 소비자들에 대해 꾸준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차이나타이는 전국 1,000여 개의 마사지샵과 연결되어 최대 70% 마사지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위치 기반 어플 서비스로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및 중국마사지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주관 마사지 할인정보 서비스 분야에서 '2017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