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핏분, 롯데백화점 스포츠박람회서 홈트레이닝 제품 선보인다

강현구 2017-06-26 00:00:00

핏분, 롯데백화점 스포츠박람회서 홈트레이닝 제품 선보인다

[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건강한 삶을 위한 홈트레이닝&홈피트니스 브랜드 리더 핏분(대표 이동근)이 오는 6월 30일부터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진행되는 '스포츠/피트니스大박람회'에 참가한다.

최근 자기 관리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집에서 나 홀로 운동을 즐기는 홈트레이닝족 일명 '홈트족'이 등장하며 운동의 일상화가 이뤄지고 있다.

홈트레이닝 대표브랜드 핏분(FITBOON)은 '유쾌한 운동'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브랜드로 삶에 건강하고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언제나 최상의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바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홈트레이닝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트레이닝 전성시대를 맞아 홈트족을 위한 운동 방법 및 바른 동작 등을 안내하여 부상 방지를 돕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아 주는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5일간 롯데백화점 일산점 9층 문화홀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핏분은 스포츠박람회 행사에서 대표상품 ▲치닝디핑 풀업바 ▲트램폴린 ▲헬스자전거 ▲스쿼트머신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운동 강연, 1:1 고객상담 등 "Shopping! Experiencing! Interesting!"라는 슬로건 아래 '체험형 쇼핑 박람회' 형식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6월 30일부터 7월 1일과 2일 3일간 전문 트레이너를 초빙하여 풀업바, 스쿼트 등을 시연하고, 고객이 함께 체험하는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이밖에 박람회 기간 동안 경품 응모 추첨 이벤트, 풀업과 딥스 동작 운동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참여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된다.

핏분 이동근 대표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홈트레이닝을 선호하는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미세먼지나 날씨에 대한 제약, 바쁜 생활 속에서도 건강 및 자기관리를 위한 관심이 높아졌다는 뜻이기도 하다. 하지만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면서 잘못된 운동법으로 부상을 입는 경우가 있어 올바르게 운동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스포츠박람회 행사는 핏분 제품은 물론 바른 동작 및 운동법 안내를 위한 목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안내 받으면서 건강하게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