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에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데일리뿐 아니라 레포츠, 야외 활동 시에도 사용 가능한 '신개념 톤업 스틱 선크림'이 출시됐다.
K-뷰티 리더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은 얼굴곡선에 맞춰 디자인한 새로운 스틱 타입의 새로운 쉐입의 톤업 스틱 선크림이다.
안색크림 창시자인 조성아가 새롭게 선보인 이 제품은 전 세계 뷰티 스토어 600여개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한국에 역론칭된 톤업크림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의 진화 버전이다.
얼굴 윤곽에 맞춘 곡선 디자인의 쉐입으로 후미지고 굴곡진 부분까지 꼼꼼히 바를 수 있으며 바른 후 파우더리하게밀착된다. 또 땀과 유분에 강해 지속력이 우수하고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야외 활동과 여행이 잦은 여름 바캉스 시즌에도 오랫동안 매끈한 복숭아빛 피부를 연출할수 있다.
이외에도 정제수 대신 보습에 도움되는 코코넛 수액과 80종의 보습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대표 피부 고민인 속건조부터 피부 열감, 늘어진 모공, 홍조 등 케어가 가능하다.
'신개념 톤업 스틱 선크림'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은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과 CJ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TM은 오는24일(토) 낮11시 4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역대 최다 구성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정상가 306,000원에서 77% 할인된 69,900원에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정품 4개, 건강한 광채를 더해주는 '바디 톤업 크림(100ml/ 43,000원)' 1개,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투명 케어 틴트 립스틱 '플레이버풀 젤로 컬러(3g/ 18,000원)' 1종(랜덤)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 본품 1개를추가 증정하며, 방송 중 1분당 1명씩 총 60명에게 각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 패키지를 한 세트 더 제공하는 더블 찬스 이벤트도마련됐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에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오는 8월 중국 최대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처음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 번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 셀렉샵은 명동 1호점, 2호점오픈에 이어 오는 6월 명동 3호점 오픈을 준비하며 국내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앞으로도 이 같은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