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국내 3대 웨딩박람회에 손꼽혀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고구마 웨딩전시관에서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대표이사 박경애)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기업에게 부여하는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소규모 웨딩, 프라이빗 웨딩, 야외 예식 등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대구(경산)전지역 프리미엄 웨딩홀 협약을 통해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등 웨딩홀 선택 옵션이 강화됐다.
또한, 매해 '대구웨딩연합인의 밤'을 개최하여 주관사가 직접 각종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선별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을 직접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박람회 사전방문 신청자에 한해 평생박람회 무료입장 혜택과 100% 방문선물이 제공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오휘 미니어, 라비다 뷰티키트, 리엔케이 키트 등 푸짐한 상품 가운데 골라가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사전방문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