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수제간식 전문업체 '더펫드림(대표 이동근)'에서는 방부제, 동물성첨가제, 인공첨가물 등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핸드메이드 제품을 생산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참치혼 실장이 "자신의 반려견 태봉이(말티즈)와 콩이(코리아숏헤어 고양이)를 위해 자주 간식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여 오던 중 직접 좋은 육류와 생선, 채소를 사서 강아지들에게 제공하고 싶어 수제간식을 만들다가 주변의 권유로 천연 수제간식 전문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면서 "무첨가제, 무방부제 간식을 지향한 참치초밥, 소고기초밥 등은 일반간식에서 볼 수 없는 필수 6대영양소를 철저히 분석해 강아지들의 기호성과 재료들의 음식 궁합 등 애견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 "다랑어(진짜 참지) 및 한우로만 직접 만들어 성장기견, 성견, 노견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면역력 강화 등의 효능이 있어 사료보다 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고 덧붙였다.
더펫드림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중국산의 저렴한 간식과 경쟁하기위해 가격절감을 하고 재료의 질을 낮추는 일부 수제간식 업체들과는 달리 재료선정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말 그대로의 명품수제간식을 만들고자 농수산물 시장과 도축장에서 직접 선별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게 만들고 있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더펫드림'의 간식은 합성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는 특징도 있지만 사람이 먹는 음식인 초밥 모양을 비롯 다양한 형태를 선보이고 있어 매우 이색적이라는 주위의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