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밤보드림 물티슈, 부드럽고 도톰한 원단으로 육아맘 관심
박문선 기자
수정일 2020-05-21 17:18
등록일 2020-05-20 15:38

 

물티슈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육아아이템이다. 아이의 얼굴이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물티슈인 만큼, 많은 육아맘들이 자극이 적으면서 부드러운 원단의 아기 물티슈를 찾고 있다.

 

이에 덴마크 프리미엄 아기 위생용품 브랜드인 밤보네이처의 물티슈 라인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밤보네이처 물티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공인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안전 인증을 받아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그 중 '밤보드림 물티슈'는 볼륨 있는 리오셀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돼 아이들에게 자극을 주지 않아 엄마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밤보드림 물티슈'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53gsm 평량으로 제작, 부드러우면서 프리미엄 급 도톰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스위트 블루베리 추출물과 높은 보습력, 블랙 체리 추출물을 함유, 아기들을 위해 안심하게 쓸 수 있다고 한다.

 

밤보네이처 한국 공식 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의 이다미 MD는 "밤보네이처는 독자적인 연구 개발과 자체 생산 설비 개발을 바탕으로 밤보드림 물티슈를 제작하였다."라며 "밤보드림 물티슈는 한 장으로도 깔끔하게 잘 닦여 엄마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물티슈"라고 전했다.

 

한편 밤보드림 물티슈는 모움베스트에서 매달 체험단 신청을 받고 있으며,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인 모움몰(MOWM)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