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우지영 기자] 뮤지컬 '더 언더독'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틀르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새해 행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월부터 창작 초연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뮤지컬 더 언더독은 3층 구조의 무대와 25곡의 뮤지컬 넘버 그리고 캐릭터의 특징을 극대화한 의상 등 중극장 무대에서 쉽게 보기 힘든 탄탄한 작품을 선보임으로써,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작품은 SBS TV 동물농장의 더 언더독을 인상 깊게 본 제작진이 약 4년 간 동안 작품 개발과 대본 작업 끝에 완성된 것으로 전해진다.
그간 공연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유기견 이야기를 무대화했다는 것만으로도 개막 전부터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뮤지컬 '더 언더독'은 2017년 새해를 맞아 공연장을 찾아 올 관객들에게 '꽝' 없는 랜덤 선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사로잡고있다.
이번 이벤트는 1/3(화)부터 1/13(금)까지 평일 공연에 한해 유료 예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MD부스에 마련된 추첨박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뮤지컬 '더 언더독'은 공연예매권, 공연할인권, MD상품 할인권을 비롯해 출연배우들의 사인 프로그램북과 폴라로이드 사진 그리고 '바이빠세 퓨리티 토닝로션', '오펫 강아지 유리 식기'등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뮤지컬 더 언더독은 오는 8(일)까지 1월 공연을 예매 시 새해 첫 주간을 맞아 SR-R-반려견돌봄석에 한해 Happy New Week 5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해 새해에도 관객들의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지영 기자 wjy@fam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