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청양, 여행작가·기자단 초청 팸투어 개최

[FAM타임스=지미옥 기자] 청양군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국내 관광홍보 관계자를 초청, 팸투어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 22일과 26일부터 27일까지, 지역 행복 생활권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여행작가협회, KTV국민기자단, 강남미디어단 등 총 95명을 초청해 우수한 관광상품을 홍보하고 국내 관광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백제문화권으로서의 청양군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이를 통한 지역이야기 발굴과 함께 특색 있는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자 백제문화권 스토리텔링 팸투어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관광홍보 관계자들은 청양의 청정한 자연자원인 고운식물원, 천장호 출렁다리와 청양의 대표 특산물인 고추를 이용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청양만이 가지고 있는 관광자원에 큰 매력을 느끼고 흥미를 보였다.

특히 칠갑산그린헬스 고추장 만들기 체험과 칠갑 색소폰 공연 및 한결학교의 보존화 만들기 체험을 통해 차별된 체험코스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관계자는 "이번 지역 행복생활권 협력사업으로 청양, 공주, 부여 백제문화권의 관광 홍보에 힘쓰고 관광상품 및 관광콘텐츠 개발을 통해 청양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미옥 기자 jimi@famtimes.co.kr

김진아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