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푸드TV, '암환자를 위한 도시락' 아미락 사업 시작

식문화 전문방송 푸드TV는 "통합의학을 연구하는 의사 및 전문 셰프들과 함께 암환우들이나 음식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건강도시락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푸드TV는 동양의학에 약과 음식은 그 뿌리가 같고 사람의 목숨은 먹거리에 달려있다는 말이 있듯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음식은 사람의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치료하는데 꼭 필요한 것이라는 생각으로 건강도시락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암환자들을 위한 도시락사업'이라는 뜻으로 상표명을 '아미락'으로 했다고 말했다.

'아미락' 건강 도시락의 제조는 전통궁중요리연구가, 푸드스타일리스트, 발효효소요리연구가 및 푸드테라피스트로 구성되었으며, 몸에 해가 될만한 것은 일체 넣지 않고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으로 사람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만들자는데 뜻을 같이 한 셰프들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미락의 자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구현웅 박사는 20여년간 통합의학을 연구해 왔으며, 몸전체를 이루는 세포 하나하나가 건강해야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는 구현웅 박사의 뜻을 아미락의 건강도시락 제조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

'아마락' 건강도시락의 자세한 사항은 (주)아미락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안형석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