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눈은 혹사되고 있다. 각종 다양한 IT기기가 발달하면서 현대인이 IT기기를 이용하는 시간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또한 휴대 모바일 기기의 발달로 기존보다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화면을 보는 시간도 증가하게 되는 만큼 사람들의 눈 건강은 좋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안경을 착용하는 비율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최근 통계에서는 우리나라 성인중 54.5% 이상이 안경을 착용하고 있다고 하니, 2명중 1명 이상이 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당연히 안경의 구매율도 증가하고 있고, 이에 발맞추어 안경사를 희망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안경사가 되기 위해선 안경사 국가고시에서 합격하여야 하는 만큼 안경사가 되기 위해 다양한 교육시설에서 안경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렇게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주)아이옵트코리아가 산하에 안경사평생직업교육학원을 개설 등록하며, 기존의 남대문에서 서울역으로 확장이전을 실시하였다. 새롭게 이전한 시설에서 수강생들은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안경사 국가고시를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순한 이전이 아니라, 과목별 석사출신 강사진을 준비하고, 학교납품 모의고사 10회를 진행하는 등 교육의 질적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본 안경사평생직업교육학원의 오프라인 강의는 상시 개강하고 있으며, 코로나 등으로 이용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강의도 단과부터 여러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안경사 국가고시를 대비하는데 효과적일것으로 예상된다.
더 자세한 상담은 아이옵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