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양모씨는(27세, 남성)는 평소 개인방송이나 TV프로그램등을 통해 강아지를 키우는 것에 관심이 생겼다. 그러던 중 강아지를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분양업체를 찾았고 마음에 쏙 드는 강아지를 분양 받았으나 이후 10일이 채 지나지 않아서 강아지가 아프기 시작하더니 3주 후 강아지가 세상을 떠났다.
이와 같이 반려동물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현재,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초보 애묘인이 고양이의 건강상태를 잘 구분하지 못하는 점을 악용하여 분양을 진행한다거나 반대로 기본적인 지식도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들이 많아져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철저하게 반려동물들을 관리하고 분양 전 1:1 맞춤 상담이 가능한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한 ‘미유펫’이라는 곳으로 대규모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다.
‘미유펫’은 울산, 전주 등 전 지점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하여 분양 전 어린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취약한 3대 질병에 대한 키트검사를 모두 마친 반려동물 만을 선보이고 있으며 책임분양서비스로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서비스를 진행해 유기동물 발생률을 낮추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평소 철저하게 반려동물 관리하는 것은 물론 분양 당일 무료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생 의료비 20%할인혜택까지 제공해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는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반려인들을 위해 중간 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 시스템으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근 경남지역인 정관, 창원 등에서도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원스톱 솔루션으로 한 곳에서 분양부터 용품, 호텔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여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전국 어디든 홈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인천애견샵 ‘미유펫’으로는 인근 지역인 시흥, 안산 등 경기도 지역에서도 인천고양이분양, 인천강아지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정견을 찾는 반려인들의 문의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등으로 문의,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