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 알려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대규모 분양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인천 고양이분양 전문샵 ‘가필드고양이’가 비대면 시대 맞춰 선진적인 분양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분양샵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을 예비 반려인들의 덜어주고 있다.

아울러, 해당 분양샵은 인터넷을 통해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분양 상담은 물론 분양 신청, 예약까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여유가 적거나 멀리 거주하는 예비 분양 인들을 위해 지역에 관계없이 직원이 직접 고양이를 안전하게 운반시켜 주는 운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부천 및 안양 등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고양이 분양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업체다. 일부 업체처럼 고객마다 달라지는 고무줄 가격이 아니라 정찰제를 시행해 계약서 작성 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가필드고양이에서는 관리자가 철저한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에 대한 사후관리도 꼼꼼하게 책임진다고 전했다.

러시안블루나 샴 고양이의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메리칸숏헤어 및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는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고양이 품종별로 성격 또한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반려동물 분양의 자세라고 볼 수 있다.

가필드고양이 관계자는 “부산 및 창원 지역의 매장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진행중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가필드고양이 분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카카오톡 검색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가필드고양이는’ 강남직영본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