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업체 ‘피플주차장’ 할인 이벤트 통해 주차비 절감

여행에 필요한 많은 짐들로 인해 자동차로의 방문이 가장 많은 가운데,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이 상당히 부담스럽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이라는 높은 가격 책정으로 여행객들에 불편함을 주고 있다.

이에 대해,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피플주차장’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주차비를 절감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의 프로모션을 통한 주차요금 정보에 따르면,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약 70% 저렴한 비용이다. 또한 2일 이상 주차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진행 사실을 알렸다.

아울러, 프리미엄 스팀세차 업체를 제휴를 통해 보유하고 있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 복귀 시점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용자들을 안심시키고 있는 것은 모든 주차대행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해 불의의 사고에도 전액 보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주차가 가능하다.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피플주차장’은 인천공항에도 서비스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각종 혜택관련 문의가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