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과 아역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소속 아역배우 송시헌, 김미소의 바캉스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송시헌 군은 화보 촬영 내내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들의 많은 칭찬을 받았다.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데뷔한 송시헌 군은 게임과 노래부르기가 특기로 특유의 활달함을 보여줬으며, 어린 나이에도 성인 못지않은 풍부한 감성과 다양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궜다.
송시헌군과 마찬가지로 노래와 춤추기가 특기라 밝힌 2013년생인 김미소 양은 활동적인 성향을 지닌 신예 아역 배우다. 김미소 양은 대기 시간이 긴 화보 촬영 내내 특유의 미소와 재치를 선보여 힘든 기색 없이 촬영을 마무리해 이를 본 스태프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미래가 기대되는 여자 아역배우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화보 촬영을 기획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송시헌, 김미소 두 아역 배우들의 넘치는 끼와 노련함으로 화보 촬영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또한, 두 배우 모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앞으로가 기대된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모델계뿐만 아니라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돼 있어 다방면의 분야에서 열정을 가진 친구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매니저를 소속 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하여 소속배우가 원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게다가 전공 출신의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매니저를 소속 배우들에게 전담 배치하여 소속 배우의 컨디션을 항상 최선으로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나침반 36.5”와 “키즈모델은 바로 나!”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잠재력을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인 나침반 36.5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통해 이달의 하이틴 모델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나침반 36.5의 오디션은 14세에서 19세의 남녀 모델을 선발하며, 신청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한다. 합격자는 9월 초 개별 연락하며 촬영은 9월 첫째 주, 매거진은 10월 1일에 발간한다.
키즈매거진 톡톡의 키즈모델 신청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로, 4세부터 13세의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합격자는 9월 초 개별 연락 예정으로 촬영은 9월 첫째 주, 잡지는 9월 25일 발간한다.
한편, 톡톡매거진과 나침반36.5는 네이버와 500만 학부모의 선택을 받은 모바일 알림장 아이엠스쿨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