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8월 11일부터 23일까지 청담 웨딩주얼리 전문 브랜드 ‘반조애’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롯데 본점에서 웨딩 고객들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웨딩 특전 행사로 백화점내 기존 입점된 주얼리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유일하게 반조애가 웨딩주얼리 전문 브랜드로 처음 참가하게 되었다.
반조애는 1979년붜 현재까지 2대를 이어온 전통성을 부각시키며 청담에서 대표적인 예물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2013년 코리아브랜드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되어 현지 및 해외로부터 그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예물을 추구하는 트랜드에 맞추어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은 유지하되 착용감과 모던하며 심플한 느낌을 극대화하여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러한 반조애의 시그니처 루미에르 디자인에서부터 2020 신제품 출시된 웨딩 밴드, 다이아몬드 링, 브라이덜 세트, 프로포즈 제품까지 다양한 디자인까지 모두 착용해보며 비교 체험할 수 있다. 결혼 예정자 방문 고객에 따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며, 반조애 고유의 주얼리 하나하나에 담긴 스토리 텔링 주얼리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반조애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을 준비하면서도 불안함을 감출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면에서 청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조애 웨딩주얼리를 조금 더 가깝고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며 “앞으로도 웨딩주얼리 전문 브랜드로서 반조애의 철학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다면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 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마일리지 적립 및 백화점 상품권 행사, 그리고 팝업기간내 반조애 자체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