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전문 포장재 제조사 ㈜라인, 차별화된 ‘쇼핑백제작’으로 상품 가치 올려

▲사진제공=㈜라인

전문 포장재 제조사 ㈜라인(대표 박민정)은 최근 개별 포장 종이팩부터 패브릭 팩, 특별한 디자인의 쇼핑백제작을 통해 제품을 품격을 높여주고 있다.

 

라인(LINE)은 디자인 사업 및 포장재 제작 업체로 15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실장으로 총괄 관리를 맡고 있다. 박스제작, 쇼핑백제작, 더스트백 제작 등 다양한 포장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젊은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만든 패키지 상품으로 요즈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한 국내 개별 맞춤형 생산은 물론 단가 및 퀄리티가 보장되는 중국 공장에서 아웃소싱 제작되고 있다는 점도 고객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온다. 전문 바이어들이 중국 내 상주하고 있어서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운 견적이라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가능하며, 특히 각 공장 별 비교견적을 받아 볼 수 있어 고객 및 업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쇼핑백제작은 비닐소재가 아닌 ‘친환경 종이제품’이 주력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브랜드 제품별로 다양한 사이즈 및 디자인 제작이 가능하다. 주요 공급 업체로는 ㈜아이더스, 소니코리아㈜, ㈜시선인터내셔널, ㈜브래당 등이 있으며 패션브랜드 미샤, 로얄샬루트 등 이름있는 브랜드들 건도 다수 진행된 바 있다.
 

한편, ㈜라인의 쇼핑백제작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박문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