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급웨딩드레스 전문 라파엘웨딩에서 77만원대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의 내용은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 2번, 부케, 턱시도 등이 포함됐다.
또한 라파엘웨딩에서는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피팅이 가능하다. 김라파엘 원장은 “신부에게 최대한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추가비 없이 웨딩드레스를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웨딩드레스 제작과정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중에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의 스드메속 내용을 수준 미달상품 구성과 또는 추가비를 받는 것을 모르고 계약하거나 유통을 모르기에 당하는 일종에 바가지를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웨딩드레스 제작 42년 경력의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되었다.
현재 라파엘웨딩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결혼식 날까지 모든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고 있는 점이다.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폐백 등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