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 전해

사진제공= SK주차장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해외 여행이 제한되어 국내로의 여행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른 더위도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김포공항까지 대중교통이용하다기 보단 자차로의 이동을 선호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반면에, 치솟은 김포공항 주차장의 주차비가 부담이다. 평일 2만원 주말 및 공휴일 3만원의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에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기보단 사설업체인 김포공항주차대행 업체의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다. 대부분의 사설 주차 업체는 오피스텔이나 오피스 지하주차장 몇 칸만을 사용해서 고객에게 실내주차 사진을 보내 안심시킨 뒤 실외로 다시 차량을 이동시키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주차 업체 선택 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보다 낮은 주차요금으로 구성된 주차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이 여름 맞이 주차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SK주차장은 해당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하루 8000원, 주말 1만3000원으로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입점하여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K주차장 고객은 스팀세차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갑작스러운 사건, 사고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한편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0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