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된 불황에 소비자들 또한 실속 있는 쇼핑에 집중하고 있다. 이들을 위해 친환경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일산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전국 모든 매장에서 싹쓰리행사를 진행한다.
무더위를 물리칠 정도로 짜릿한 할인가를 선보이는 싹쓰리행사는 4인소파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세라믹식탁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루헨퍼니처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4인 카우치소파 베키, 6인 세라믹식탁 그레이블을 원하는 조합으로 만날 수 있다. 매트리스와 식탁 세트 및 매트리스와 소파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소파와 식탁세트나 소파, 매트리스, 식탁 세트 또한 정상가보다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추가금액을 지불하면 4인 코너형소파인 ‘마나코스’로 소파 제품을 변경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다 폭넓게 보장한다.
이 밖에도 하남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등 전국 루헨퍼니처는 다양한 아쿠아소파나 샤무드소파를 전시,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스테디셀러로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은 시즌마다 진행하는 전시상품 특가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소파 제작에 들어가는 자재와 제작 원가를 모두 공개하는 소파브랜드로 유명하다. 투명한 정보 공개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더해가는 ‘루헨퍼니처’는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고객의 맞춤형 주문도 소화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루헨퍼니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