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오피스텔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 진행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1~2인 가구들이 선호하는 소형오피스텔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B부동산신탁이 분양 중인 수원역가온팰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오피스텔 공급 면적은 23~28㎡로, 1~2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현대사회의 생활환경을 반영해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로만 주거 공간을 선보였다. 또한, 특화설계가 다양하게 적용되어 타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주거 편의도 누릴 수 있으며 채광과 개방성을 더해주기 위해 경사형 창틀을 배치했으며, 와이드형 키친(일부 세대) 시공으로 주방의 효율성을 더했다.

특히 오피스텔에서 보기 드문 100% 자주식 주차 시설과 단지 내 호텔식 뷔페 공간도 조성됨은 물론 명품 입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골든블록에 건립되며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8층, 3개동, 총 696실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오피스텔 주변에는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며,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 160㎡)도 인접해 있어 조깅이나 산책 등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근거리에는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도 자리해 쾌적한 주거 환경과 공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역전 근처에는 수원역 환승센터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52개 버스 노선이 지나고 있어 수원 전역을 버스로 편리하게 이동도 가능해 교통도 우수하다. 또한, 수원역이 근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 등 3개 노선 이용으로 편리하게 이동하기 쉽다. 역전에는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 올 8월 개통을 앞둔 수인선까지 모두 완성될 경우 이용 가능한 노선이 6개로 대폭 늘어난다. 특히 GTX-C노선은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 접근 편의를 크게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형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 '오토밸리'가 가까운 거리에 조성된다. 델타플렉스(舊 수원산단), 성균관대학교 인공지능 대학원과 탑동지구 R&D 단지를 연결하는 인공지능 중심의 산·학·연 클러스터도 근거리에 개발이 예정돼 있다. 소형 오피스텔 인근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는 주거와 첨단산업,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도 조성될 계획이다. 

이외에도 수원역 가온팰리스 인근에 롯데몰, 롯데백화점, AK백화점, KCC몰(예정) 등 5개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 50만의 로데오거리가 위치하고 있어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가까운 곳에서 생활 편의도 해결이 가능해진다. 이어 가온팰리스 단지 가까이에는 400병상 규모의 서수원 첫 종합병원 ‘화홍병원’이 올해 개관 예정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 도입 등을 통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온팰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