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년째 웨딩드레스를 만들고 있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예비부부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스드메가격 77만원대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드메 77패키지는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스튜디오촬영, 스냅사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파엘웨딩의 장점은 가격은 물론 스드메 상담을 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을 진행하고 결혼식 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위한 추가비 없는 고급서비스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라파엘웨딩의 관계자는 “스드메패키지 계약할 때 저렴한 스드메상품으로 계약하고 나서 결혼식 날까지 신상드레스와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비용 등의 추가비를 받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또한 시중에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의 수준 미달상품 구성과 추가비를 받는 것을 모르고 계약하거나 유통을 모르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당부했다.
시중에서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는 가격만 명시하는 곳이 많지만,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곳으로 맞춤 웨딩드레스 포함 부원장급 메이크업 지정 서비스 등의 고급 구성을 전국 최저가인 77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뛰어난 퀄리티를 보유한 업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파엘웨딩에서 재직 중인 41년 경력의 김 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여행사, 웨딩홀 정보, 폐백, 스드메 등 결혼준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