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울산웨딩박람회 22일, 23일 이틀간 롯데백화점에서 진행 소식 알려

사진제공= 울산웨딩갤러리

‘웨딩갤러리’는 22일, 23일 이틀간 울산웨딩박람회가 롯데백화점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은 상세한 비교분석을 통해 예산에 맞는 결혼식을 치를 수 있다. 사전참가 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하는 커플에 한하여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해 참여웨딩홀 머큐어 앰배서더호텔, 로엘리움웨딩홀, 하우스웨딩홀 더자스민하우스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울산웨딩드레스 ‘로브블랑쉬’, '아뜰리에레이울산점 등이 선보이는 웨딩드레스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만큼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 한복, 울산웨딩홀, 여행,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사은품으로 지원한다. 

또한,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등 웨딩갤러리 제휴 스튜디오 40여곳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울산본식스냅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정성스냅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울산 본식스냅업체로는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등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예정이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 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울산웨딩박람회 일정이 8월22일~23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파워세일기간에 맞춰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