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0일 코스트코 전국매장 및 온라인몰에 입점한 '레스토닉침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레스토닉은 코스트코 입점 후 '레스토닉 유로탑 투매트리스 세트'를 선보였다. 게다가 8월 초까지만 판매되려던 레스토닉은 현재 판매까지 연장 진행하여 지금도 호텔식 매트리스인 유로탑 투매트리스 세트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닉 유로탑 투매트리스 세트'는 투매트리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일반 원매트리스보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하중을 더욱 세밀하게 분산시켜 처음 샀을 때의 편안함을 오래 유지하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호텔식 유로탑 공법과 더불어 7존 독립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등으로 편안함을 극대화시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고품격 잠자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레스토닉 관계자는 '수면시장의 지속 성장세와 편안한 잠자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잠자리를 선사하기 위해 호텔식 투매트리스 세트 상품을 기획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7월 20일부터 시작된 코스트코 레스토닉 할인행사는 8월 2일까지 행사가 마무리되었으며, 입점 후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매트리스 판매만 8월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되었다.
레스토닉은 2019년 미국 컨슈머리포트 '최고의 매트리스' 부문에 선정된 이력이 있으며, 심사항목 중 '내구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레스토닉은 이러한 컨슈머리포트 '최고의 매트리스' 부문의 성적을 이용하여 내구성이 더욱 강화된 '레스토닉 유로탑 투매트리스 세트'를 선보이는 중이며, 내구성 뿐만이 아닌 우수한 기능성과 깔끔한 디자인 등 고품격 잠자리를 선사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코스트코는 휴무일인 오는 17일 광복절 대체공휴일에도 정상영업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