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김해가구박람회, 최대 80% 리퍼브 가구 구매 가능

사진제공= 김해가구박람회

김해가구거리에서 김해 자이언트 가구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김해가구박람회’는 1, 2층으로 구분이 된 단독 건물에 800평의 초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제품과 리퍼브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대형 규모로 구성된 김해가구거리의 가구매장 ‘김해가구박람회’는 20년 이상 가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가 상주하며 가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1층에는 다양한 디자인 가구인 더지 디자인, 슬리핑덕 아이 책상, 사하라 소파, 등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구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여러 브랜드의 신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기 좋다. 

김해가구박람회 매장의 2층에는 다양한 리퍼브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최소 4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대로 구매 가능하며, 삼익가구부터 우아미가구 등 유명한 브랜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리퍼브 가구는 중고가구와 달리 사람이 실제로 사용한 흔적이 없는 가구를 말한다. 간단하게 전시되어 있던 가구를 비롯해서 제품의 제조 과정이나 배송 과정에 있어서 미세한 스크래치 등 흠집이 난 가구를 리퍼브가구라고 한다. 혹은 구매를 했다가 단순한 변심으로 인해서 반품하게 된 가구도 이에 속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거실 가구인 쇼파와 거실장 등부터 시작해 침실 가구인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식탁 테이블과 의자 등 다양한 주방가구까지 골고루 비교하고 구매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해가구거리 김해가구박람회에서는 모든 가구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