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 ‘제나캣’, 분양가 할인으로 반려인들 이목 끌어

처음 반려묘를 기르는 초보 애묘인들은 고양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믿을 만한 업체를 통해 고양이를 분양하는 것이 좋다.

부산 및 울산, 경산 지역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에서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 이벤트를 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나캣’은 동물 병원과의 제휴를 통해 고양이들을 보다 건강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매장의 직원이 직접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분양자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전 품종에 대해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으로 입양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구미, 경주 및 전주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제나캣’ 대표는 “고양이 분양은 특성상 생명을 다루는 예민한 문제이기도 하고 투명성이 생명이기에, 반려인들이 원하고 궁금해하는 모든 것을투명하게 밝혀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매장을 만드는 것이 첫 번째이고 그 의무를 다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항시 대구,창원 매장에 100마리 이상의 고양이가 상주하고 있는데 아메리칸숏헤어,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등의 인기품종부터 데본랙스 등의 희귀품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소식과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전화, SNS등으로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