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로의 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김포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 가족단위의 여행이 많기 때문에 주로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이 크게 부담이다.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 주차 요금은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에 책정되어 이용자들의 큰 불만이 뒤따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인 ‘피플주차장’서 주차 관련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제공해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이 더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발렛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 지급이 가능하다고 한다.
피플주차장 관계자는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플 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 및 새로운 서비스를 더해 최고의 주차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플주차장의 자세한 주차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