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수입매트리스 전문 유에스베드, “씰리 포스쳐피딕 플러스” 뉴 컬렉션 체험 가능

 

최근 수입매트리스 시장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잡아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미국매트리스 전문 기업 유에스베드 전 직영 전시장에서 2020년 뉴 컬렉션인 씰리 포스쳐피딕 플러스 라인 체험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플러스 라인은 가장 높은 등급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양질의 수면을 모토로 하는 씰리 포스쳐피딕의 새로운 라인업답게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라인의 품격을 자랑한다. 신체의 가장 무거운 부분인 등과 허리를 더욱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고퀄리티 내장재가 추가되었다. 또한 쿨터치 커버와 기능성 항균 커버를 사용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기업인 유에스베드는 일산, 하남 등 모든 지점에서 씰리 포스쳐피딕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을 체험해볼 수 있다. 전 지점이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어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빠르고 안전한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또한 일산 본사에 300평 규모의 물류 센터를 두고 2인 1조의 정직원 배송팀을 갖추고 있다.

한편, 유에스베드 인천점 2층 전시장에서는 전시·이월 상품, 단종 및 스크래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아울렛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아울렛 스토어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