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플뤼에 가죽 클리너 코치가방 화장품 선크림자국 제거에 효과봐

여름철 기초 화장품중 필수로 바르게되는 선크림은 수시로, 햇볕이 닿는 전체에 바르는 것이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몸 전체에 바르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가죽가방을 들게되면 가죽에 그대로 선크림자국이 남아버리기 때문에 선크림을 바르지 않거나 가방을 잘 들지 않게 된다. 

다양한 연령이 데일리로 사용하는 코치가방이나 간편하게 들고다니기 유용한 지방시 크로스백은 주 사용 성별이 여성이기 때문에 화장품자국이 매번 묻기 마련이다. 

여성 명품 숄더백 가죽에 화장품이 묻게 되면 가죽에 얼룩이 남으며 억지로 물티슈로 지우게 된다면 가죽에 자극을 주어 손상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가죽 전용 제품으로 코치 신상 가방을 관리해주어야 한다. 

고가의 명품 지방시 판도라백은 독특한 가방의 쉐입을 갖고 있어 지방시 숄더백 중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지방시 판도라는 다양한 스타일에 착용이 가능해 데일리백으로 자주 사용된다. 고가의 가방에는 꼭 주기적인 가죽관리를 해주어야하는데, 플뤼에의 가죽클리너가 제격이라고 한다. 

플뤼에의 가죽클리너는 친환경 성분으로 가죽 클렌징할 때 자극없이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가죽관리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플뤼에 관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 숄더백 중 5AC는 화이트백중에서도 유명한데, 밝은계열의 가방은 꼭 주기적인 관리를 해주어야 오랫동안 깔끔한 가방을 유지할 수 있다. 마르지엘라 숄더백인 경우 꼭 플뤼에의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문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