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와 키즈모델의 전문 매니지먼트를 구축한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소속의 아역배우인 박연서 양의 단독 바캉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 촬영은 박연서 아역 배우의 활동적인 이미지와 어울리는 바캉스 룩으로 진행됐으며, 모델인 박연서 양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박연서 양은 단독으로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워하지 않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부터 현장감독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연서 아역배우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데뷔를 한 신예 아역배우로, 화보 촬영 내내 성숙하고 의젓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키아나 엔터테인트먼트 관계자는 "박연서 키즈 모델은 많은 스태프들 앞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재능을 뽐내 미래가 기대되는 아역배우라고 관계자들의 많은 칭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교육부가 운영하는 진로체험 꿈길 인증기관이다. 청소년들이 진로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소속 배우들이 받고 있는 수업을 위주로 유연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아역배우와 키즈모델에 뜻이 있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오디션을 기획하고 있다. 2006년 창간한 국내 최초 키즈 스타일매거진 '아망'(아이들이 부리는 오기라는 순 우리말)과 매월 단독 캐스팅으로 키즈 모델들을 선발하고 있다.
선발된 인원들에 한해 아망 10월 호 매거진 앞표지, 메인화보 촬영, 부모 동반 인터뷰 화보 촬영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며, 4-13세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디션 합격자는 개별 연락 후 8월 말 실물 오디션을 진행, 9월 중순경 화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