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주차난 해결을 명목으로 시행한 주차요금 인상의 여파로 현재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공영주차장측은 이용의 쾌적화 등의 명목으로 요금인상을 감행하였으나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주차요금의 부담이 커졌다.
특히 아이들과 여행을 떠나거나 노인과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비롯하여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들은 불편함이 가중되었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은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고자 대행업체를 찾고 있으나 불안함을 느끼는 여행객들도 적지 않다.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할 시에는 1만 5천원 수준으로 이용이 가능해 부담을 덜 수 있으나 현재 업체들이 난립하는 과정 속에서 불법주차대행업체가 다수 생겨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피플주차장’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 대비 최대 65%가 저렴한 비용으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김포공항 이용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주차대행(발렛) 서비스, 스팀세차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으로 많은 이용객 수를 보유하고 있다.
‘피플주차장’ 관계자는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모든 발렛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 지급이 가능하다”며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업체와 제휴를 통해 여행 복귀 날에 맞춰 40% 할인된 가격으로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인 ‘피플주차장’의 자세한 서비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대표번호로 문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