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강남직영점 오픈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고양이 전문 분양샵인 ‘가필드고양이’가 친절한 서비스와 철저한 사후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가필드고양이는’ 강남직영본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에 본점을 둔 가필드고양이는 부천 및 안양 등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고양이 분양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업체다. 일부 업체처럼 고객마다 달라지는 고무줄 가격이 아니라 정찰제를 시행해 계약서 작성 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가필드고양이에서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페르시안 등 대중적인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 묘까지 만날 수 있다. 또한, 관리자가 철저한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에 대한 사후관리도 꼼꼼하게 책임지고 있다 전했다.

인터넷을 통해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분양 상담은 물론 분양 신청, 예약까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여유가 적거나 멀리 거주하는 예비 분양 인들을 위해 지역에 관계없이 직원이 직접 고양이를 안전하게 운반시켜 주는 운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가필드고양이 관계자는 “전국 각 매장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진행중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며 “가필드고양이 분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카카오톡 검색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