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서 제일 근접한 곳에 있는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이 고객들의 여행에 대한 걱정을 확 떨어뜨리기 위해 주차요금을 최대 7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밝혔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8천 원, 주말 1만 3천 원으로 주차 할 수 있다. 많은 고객은 직접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니 믿고 떠날 수 있어, 방문 주차를 많이 이용하고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있다.
그리고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저렴한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발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동영상 및 사진 촬영을 하므로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입점하여 오는 날짜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에 한해 렌터카 비교 앱 1등 ‘카모아’ 렌트가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여행경비 부담도 줄이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에 박차를 가해 최고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다른 업체들의 주차장은 실내주차라 하여 방문했지만, 실내는 극히 일부고 대부분을 외부에 주차하고, 거리는 공항에서 약 10km 떨어진 마곡지구에 있어 이용객들이 비행기 타기 전부터 불안해하고 있지만, 김포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SK주차장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SK주차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도 1km 정도밖에 안 돼 3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이며, 주차장 이용 안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시행 예정에 있으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 관련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