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적령기가 늦춰지고 비혼, 고령화 등으로 1인가구가 급증하며, 1인가구의 외로움을 해소하기 위해서 반려동물을 기르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가 크게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연관 직업이 생겨나는 등 반려동물 시장은 점차 거대해지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과 연관된 제품들이나 커뮤니티들이 생겨나 이전에 비해 정보를 얻기 쉬워 양육 부담이 덜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포항 및 경산 고양이 분양 업체 ‘제나캣’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인 ‘제나캣’은 울산 및 대구 등 경상지역에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 모든 매장들은 동물병원과의 제휴로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어 고양이의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분양가격 문의부터 딜리버리, 계약서 작성에 이르기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가능한 ‘홈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코로나 시대의 보다 선진적인 분양 체계를 구축했다.
환경 적응이 빠르고 사람을 잘 따르는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내심이 강한 브리티시숏헤어 고양이,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의 아메리칸숏헤어 등의 인기가 많은 품종묘와 데본렉스, 싱가푸라 및 셀커크렉스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등 전 매장에 100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한 고양이들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나캣’의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