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강아지 및 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합리적인 분양가 선보여

거주환경이 크게 변화해 1인가구, 비혼, 고령화 등의 가구들이 증가하면서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에 반려동물에 대한 분양수요가 크게 증가하였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가 천 만을 돌파했는데, 여전히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많다.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은 어떤 업체를 통해 반려동물을 분양 받을지 고민하게 된다. 일부 비양심 업체에 피해를 입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통해 분양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에 본점을 둔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은 자체적인 브리딩을 통해 혈통과 건강, 외모를 자랑하는 애견 및 애묘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 받고 있다.

‘아담스펫’은 반려동물 관리를 위해 동물병원과 제휴 협약을 체결하였는데, 평소 꼼꼼하게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들의 건강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수원, 용인을 비롯해 파주 운정, 금촌, 교하 등 각지에서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아울러,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의 경우에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부산 및 창원 등의 경상지역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담스펫’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