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서 가까운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70% 할인된 주차 요금 등 많은 서비스로 여행객의 부담을 덜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하루 8,000원, 주말 13,000원으로 주차할 수 있다. 고객들은 직접 방문해 눈으로 직접 보고 믿고 맡길 수 있어, 방문 주차를 더욱 이용하고 있다.
그리고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낮은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연구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주차 여행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비용이 절감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다른 업체들의 주차장은 공항에서 약 10km 떨어진 마곡지구 근처에 있어 여행객들이 비행기 이륙 전부터 불안해하지만, SK주차장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SK주차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도 1km 정도밖에 안 돼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SK주차장은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