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전문 분양샵인 ‘가필드고양이’가 합리적인 분양가와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와 철저한 사후관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천에 본점을 둔 가필드고양이는 서울 및 천안 등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고양이 분양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업체다. 일부 업체처럼 고객마다 달라지는 고무줄 가격이 아니라 정찰제를 시행해 계약서 작성 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가필드고양이에서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페르시안 등 대중적인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 묘까지 만날 수 있다. 또한, 관리자가 철저한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에 대한 사후관리도 꼼꼼하게 책임진다.
인터넷을 통해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분양 상담은 물론 분양 신청, 예약까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간 여유가 적거나 멀리 거주하는 예비 분양 인들을 위해 지역에 관계없이 직원이 직접 고양이를 안전하게 운반시켜 주는 운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간의 전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가필드고양이는’ 강남직영본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