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강아지,고양이파양 순수 동물보호소 아이조아

강아지와 고양이파양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는 보호소를 찾는 과정이란 쉽지 않은 문제다. 국내의 반려동물 인구가 늘어남과 동시에 여러 보호소들이 새로 생겨났는데 그중에서 옳지 못한 행동들로 반려인들의 불안감을 늘려주는 곳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이들 중 아이조아 요양 보호소는 순수하게 운영되는 보호소로서, 유기동물 제로를 목표로 피치 못할 사정으로 한 순간에 갈 곳을 잃은 가정묘, 가정견들을 위한 보육원 개념의 공간이다.

그밖에 유기묘, 유기견들의 위탁 분양도 함께하며 다년간 운영되어 오고 있는 동물보호소이자 요양원 개념의 독립적 보호소의 형태를 띄고 있다.

수 많은 개체수를 받아 최소한의 케어만을 해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온전하게 최상의 케어를 해줄 수 있는 개체수를 입소 시켜 반려인들은 물론 입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큰 만족도를 주고 있다.

서울 강남점, 남양주와 대전과 부산에 위치해 있다. 어쩔 수 없이 이뤄지는 이별 속에 아이에게 해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동물복지에 초점을 둔 하루 일과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스파 및 수영장과 넓은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어 강아지들에게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고, 고양이들만의 독립적 공간을 위해 강아지와 지내는 장소를 엄격히 구분해 서로에게 스트레스 없이 온전히 회복에 초점을 둘 수 있게끔 배치 되어 있다.

입소된 아이들은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반려동물 캠페인에서 비롯된 보호자들의 책임 있는 강이지입양, 고양이입양을 진행될 수 있도록 구조화 되어 있어 새로운 보금자리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적합한 입양처를 마련하기 수월한 상황이다.

보호센터에서 아이가 어떤 케어를 받으면서 지내고 있는지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곳들도 있는데 아이조아는 언제든 예약 후 면회를 할 수 있어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분들로 하여금 신뢰를 주고 있다.

애견파양으로 인한 입소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핸드폰 어플 등을 통해 몇 가지의 질의 응답 및 상담 후, 가까운 지역의 보호소를 방문해 진행하는 수순으로 진행된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