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합리적인 분양가 선보여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안심 분양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가필드 고양이는 여러 매장을 하나로 통합하여 전국 최대규모로 확장한 선진국형 대규모 멀티 펫샵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상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한다.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애묘인들이 올바르게 반려묘를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펫플래너가 매장에 상주하여 애묘인의 수요나 상황 등에 따라 최적의 반려묘들을 추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마케팅팀, 해외마케팅팀, 고객관리팀, 매장운영팀 등으로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여 국내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들을 돕고 있는데, 전문가가 분양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강남직영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박순철 기자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