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이 24시간 상담을 진행해 고양이 분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4시간 365일 쉬지 않고 운영이 되고 있는 해당 샵은 프리미엄 브리딩 가정묘를 만나 볼 수 있는 곳으로, 건강 상태가 양호한 아이들을 선별하여 입양,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아울러, 고양이 전문 협력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직접 방문해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양이 필수 검진항목 및 홍역이나 범백 등 필수 예방접종을 실시해 보다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하고 있다. 아울러 분양 후 고양이 건강에 대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도록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200마리 이상의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는 ‘나비캣’은 짧은 다리와 귀여운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먼치킨 고양이부터 노르웨이숲 고양이, 뱅갈 고양이, 렉돌 및 페르시안 고양이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들을 분양하고 있다.
러시안블루나 샴 고양이의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메리칸숏헤어 및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는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고양이의 성격에 대해 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나비캣’은 상담을 통해 희귀품종 또한 분양 받을 수 있고, 언제든지 상담문의도 가능 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