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진행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시상식에서 아이비김영의 IT전문 교육기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가 교육(컴퓨터교육)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본 시상은 국내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검증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이 확장한 IT전문 교육기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100% 실무형 수업을 진행하며 정확한 진단 평가를 통해 진로 분석 및 학습 결과를 피드백 하는 체계적인 IT 전문 학원이다. 국내 유일의 평가기반 수업을 도입하여 수업을 들은 학생들이 피드백 진단을 직접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수강생들에게 꾸준히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곳은 보안전문가, 서버관리자, 네트워크 관리자, 웹개발 프로젝트, 빅데이터 전문가, 게임 프로그래밍, 풀스택 개발자 등 다양한 정규교육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Python 어드밴스, 자바(JAVA), 안드로이드, C언어 등을 단과 과정으로 배울 수도 있다.
또한 상위 IT 고등학교 입시 준비반과 대학 소프트웨어 특기자 전형 준비반, 국비 과정, 기업 위탁 교육 과정을 편성하고 있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급격한 수강생 증가로 강남점에 이어 7월 신촌점을 오픈했다. 또한 모기업 (주)아이비김영은 9월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연내 상장을 통해 입시와 편입, 비대면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 앞으로 4차 산업혁명의 성장과 미래에 발맞추기 위하여 나침반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