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활성화된 이후, 많은 이들이 사진과 영상 등으로 일상을 공유하게 되었다.
이에, 고양이 분양 전문 업체인 ‘제나캣’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예비 분양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나캣’은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두고 있어 접근성이 편해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제나캣’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어 이에 맞춰 선진적인 방법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가격 문의부터 딜리버리, 계약서 작성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가능한 ‘홈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분양가 할인을 통해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김해 및 진해 등의 모든 매장에서는 항시 100마리 이상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환경 적응이 빠르고 사람을 잘 따르는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내심이 강한 브리티시숏헤어 고양이,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의 아메리칸숏헤어 등의 인기가 많은 품종묘와 데본렉스, 싱가푸라 및 셀커크렉스 등 희귀품종의 고양이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제나캣’의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