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이용해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가족 단위로 이동해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여행객, 시간이 부족해 탑승까지 촉박한 여행객 등 많은 이들이 자가용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곤 한다.
하지만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 여행객들의 발목을 잡는다. 김포공항은 2018년 주차 난 해결을 명목으로 주차요금을 인상했으며, 인상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은 평일 2만원, 주말은 3만원에 주차요금이 형성되어 있다.
이러한 김포공항의 주차요금 문제를 해결하고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이 김포공항 주차비를 성수기에 맞추어 최저가로 제공해 화제이다. 또한 무료 발렛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이지파킹’은 할인 적용하여 평균적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 대비 최대 71% 저렴한 비용이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실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면 24시간 CCTV를 통해 안전하게 차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저렴한 요금제로 김포공항을 방문해 여행을 계획한 이들에 부담을 크게 줄여주고 있다.
‘이지파킹’의 자세한 주차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