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청라테트리스타워’가 선임대 분양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499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하였고 일반 주차장의 법적 규격대비 비교 20cm가 더 넓게 설계되어 있다. 청라시티를 비롯해 국제업무단지, 의료복합단지, 국제금융단지조성 등의 개발을 진행하였다.
업무와 주거, 산업을 아우르는 각종 개발 사업 계획을 갖추고 있으며 청라 내 상업 시설 중 높은 희소성을 갖춘 상가로 기대를 모은다.
인천 청라국제신도시는 초고층 타워인 청라시티타워와 함께 로봇랜드,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다양한 개발과 함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아파트, 오피스텔 집중 상권으로 대형 필지 구성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고 풍부한 개발 호재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청라테트리스타워는 전략적인 MD 구성을 보유했으며 청라테트리스타워 1층과 2층에는 일마레 계열사의 셀렉다이닝 공간인 일마레오리엔탈, 벤또랑 등 1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될 계획이며 여러 F&B 입점과 9층 전체 약 500평에 달하는 키즈카페가 입점 확정되어 연령에 관계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7호선 초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있다. 향후 지하철 7호선, 지하철 2호선 등 연장호재가 갖춰질 예정이며 GRT, BRT 등을 토대로 도심 간 이동시간의 단축이 용이하다.
청라테트리스타워는 스마트 주차관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주차 및 출차 대기 시간이 단축되며 일직선 연결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2022년 개장 예정인 청라시티타워 사업이 완료되면 연 300만명 가량의 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지구에 위치한 청라테트리스타워는 대규모 개발 사업이 시행되면서 개발 호재와 수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의 규모로 조성되어 더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